저자 제이크 러터 (옮긴이: 한선용)

ISBN 978-89-6626-045-4

정가 15,000원

관련 페이지 http://www.insightbook.co.kr/books/pr...

처음 배우는 jQuery

Programming
< 저자 소개 >

* 제이크 러터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이자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jQuery로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일에 큰 흥미가 있다.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와인을 판매하는 회사인 Direct Wines에서 선임 웹 디자이너 겸 개발자로 근무하며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프론트엔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웹 기술을 배우는 데 매우 열성적이며, 업계에 새로운 주제가 등장할 때마다 열심히 배우곤 한다.

시간이 날 때마다 자신의 블로그(onerutter.com)에 jQuery와 PHP, 마겐토, 워드프레스, CSS, HTML에 관한 글을 올린다. 현재 코네티컷에서 부인과 함께 개 두 마리를 키우며 살고 있다.


< 편역 소개 >

* 한선용

2008년부터 웹 개발을 시작했고, 웹 표준과 자바스크립트에 관심이 많다. 「HTML5「WCAG 2.0을 위한 일반적 테크닉들」을 번역했으며(http://www.wah.or.kr/w3c_doc/techs/general.html), 「HTML5 명세」를 번역하여 http://tranbot.net에서 공유한다. 번역한 책으로는 『HTML5 & CSS3: 오늘 구현하는 내일의 웹 표준』『에릭마이어의 CSS 노하우』 『jQuery Mobile』 『자바스크립트 성능 최적화』 『Head first jQuery』가 있다.


< 책 소개 >

jQuery는 웹 디자인에 새로운 철학을 불어넣었다. jQuery를 통해 개발 과정을 단축할 수 있고, 높은 수준의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는 구현하기가 불가능하리라 여겼던 대화형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음을 이 책 전체를 통해 보이고자 했다. 이 책은 jQuery에 대한 입문서 겸, 일상적인 작업에서 쓸 수 있는 예제가 담긴 쿡북이기도 하다.

이 책의 4장 후반부터 끝까지, 모든 코드는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다. 코드 예제에서도 이전 코드와 달라진 부분을 볼드체로 표시했기 때문에 그 부분과 설명을 대조하며 읽으면 코드를 이해하기가 훨씬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