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샘 루비, 데이트 토머스, 데이비드 하이네마이어 핸슨 (옮긴이 : 조성만, 조재혁 / 감수: 김석준)

ISBN 978-89-6626-038-6

정가 24,000원

관련 페이지 http://www.insightbook.co.k...


레일스와 함께하는 애자일 웹 개발 개정판

Programming

* 샘 루비
W3C HTML 워킹 그룹 공동 의장이자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수많은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기여한 소프트웨어 개발자다. IBM ETG(Emerging Technologies Group)에서 일한다.

* 데이브 토머스
애자일 선언문 작성자 중 한 사람으로 애자일 정신을 잘 이해한다. 『Programming Ruby』 지은이로 루비를 잘 알고, 활발한 레일스 개발자로 레일스도 잘 안다.

* 데이비드 하이너마이어 핸슨
레일스 프레임워크 창시자다.

『레일스와 함께하는 애자일 웹 개발』4판

루비 온 레일스는 생산성이 뛰어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다. 완전한 스택을 갖춘 MVC 프레임워크이므로 구조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효율적이다.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에만 집중하면 되고 번거로운 단순 반복 작업은 레일스가 처리하는 특징은 많은 개발자의 환영을 받았다.
특히 웹 2.0 바람과 함께 주목받은 레일스는 반짝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다. 이 책은 그러한 레일스의 최근 변화와 기술 경향을 다룬 책으로 레일스 자체의 발전뿐 아니라 변화한 웹 개발 환경과 모범 사례를 반영하고 더욱 풍성해진 레일스 생태계의 모습을 안내하고 있다.

이 책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배울 수 있다.

* 튜토리얼을 따라하면서 웹 기반 상점 애플리케이션 작성
* 레일스 관례를 사용해 지루한 구성 설정과 애플리케이션 접합을 제거하는 방법
* 애플리케이션에 Ajax, REST, 웹 서비스, 이메일 처리를 통합하는 방법
* 내장된 단위·기능·통합 테스팅 프레임워크로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 쉬우면서도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