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스티븐 푸트

ISBN 978-978-89-6626-197-0

정가 15,000원

관련 페이지 https://blog.insightbook.co.kr/2015/0...

다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Programming
‘이 길이 내 길일까?’
고민에 빠져 길을 잃은 초보자를 위한 웹 프로그래밍 가이드!

‘코딩’, ‘프로그래밍’이 더이상 낯설지 않은 세상. 전문 프로그래머를 꿈꾸거나 프로그래밍 자체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또는 협업하는 과정에서 각 분야를 이해할 필요를 느껴 프로그래밍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컴퓨터 언어를 익히고,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은 생각만큼 쉽고, 단순하지 않다. 프로그래밍 세계에 한 번이라도 발을 디뎌본 독자라면, ‘Hello, World!’라는 다정하고 희망찬 첫 인사 뒤에 만만치 않은 과정이 도사리고 있음을 알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한 단계 성장하는 즐거움을 맛보며 나아갈 수 있을까? 만약 이 길이 내 길이 맞는지 고민하고 있거나 만만치 않은 양의 기본 이론을 공부하는 데 지쳤다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프로그래밍 기초를 다루는 이 책과 함께 프로그래밍을 다시 시작해 보자.

[지은이]
스티븐 푸트(Steven Foote)
스티븐 푸트는 미국 링크드인에서 웹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 브리햄 영(Brigham Young) 대학에서 회계 학사, 석사 학위를 받았지만, 웹과 컴퓨터를 좋아해 독학으로 프로그래밍에 입문했다. 석사 과정 중에 시각 디자인부터 서버 프로그래밍 그리고 데이터 베이스까지의 모든 부분들을 이용하는 AJAX 웹 애플리케이션 두 개를 개발했다

[옮긴이]
강덕진
강덕진은 미국 시애틀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프로그래밍을 좋아해 지금까지도 프로그래밍을 사랑하는 개발자다. 『터칭! 아이폰 SDK 3.0』을 집필했다.